주문 전 안내사항
· 본 제품의 구성, 디자인 및 제품사양은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주문/배송 프로세스
1. 주문결제 : 결제완료 후 기본배송일 약 3~5일 소요되며, 특정 날짜에 사용해야 하는 경우 재고 확인 후 주문 주시기 바랍니다.
·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주세요.
· 제품을 받은 후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2. 배송안내 : 배송비는 무료이며, SG7세트 제품은 담당 기사님이 배송일자를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· SNOPRO세트 : 택배
· SG7세트 : 직접 배송
· 기타 제품 : 택배
배송 전 변경 및 취소
· 변경 및 취소는 결제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발송 전에만 가능합니다.
· 발송 후 변경 및 취소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신중한 주문주시기 부탁드립니다.
·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자 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배송 후 교환 및 취소
·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제품박스를 미개봉한 경우만 가능합니다.
· 미개봉 제품의 반품 및 교환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하며, 제품은 7일 이내에 도착해야 합니다.
· 무료배송인 경우,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(반품 후 개봉, 사용된 흔적이 있을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며, 사전 연락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.)
· 직접 보내시는 경우 로젠택배(1588-9988)을 이용해 반품요청 해주셔야하며, 타 택배사 이용 시 고지된 배송비보다 높은 금액이 책정될 수 있습니다. 단, SG7세트는 직접 배송 상품으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교환 및 A/S 접수 안내
· 수령 후 문제 시 제품 수령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· 수령 후 3일이 경과되어 접수한 경우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· 제품을 보내주실 때 원래 제품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해주시고 보내시는 분의 성함, 주소, 연락처, 문제 증상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· A/S는 고객센터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· SNOPRO(스노프로)세트 제품의 고압 펌프와 컴프레서는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사용을 위하여, 오랜 기간 시험 가동을 통하여 시중에서 구입가능한 제품으로 선정하였으므로, 고압 펌프와 컴프레서의 사용 방법 및 A/S는 각 제조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· 홈스노우건 세트 구성 외 제품 사용으로 인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고객센터
(주)스페이스엔지니어링 02-523-4411
운영시간 : 평일 10:00 ~ 17:00 (주말 및 공유일 휴무, 점심시간 11:50~13:00)
주문 전 안내사항
· 본 제품의 구성, 디자인 및 제품사양은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주문/배송 프로세스
1. 주문결제 : 결제완료 후 기본배송일 약 3~5일 소요되며, 특정 날짜에 사용해야 하는 경우 재고 확인 후 주문 주시기 바랍니다.
·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주세요.
· 제품을 받은 후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2. 배송안내 : 배송비는 무료이며, SG7세트 제품은 담당 기사님이 배송일자를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· SNOPRO세트 : 택배
· SG7세트 : 직접 배송
· 기타 제품 : 택배
배송 전 변경 및 취소
· 변경 및 취소는 결제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발송 전에만 가능합니다.
· 발송 후 변경 및 취소 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신중한 주문주시기 부탁드립니다.
·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자 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배송 후 교환 및 취소
·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제품박스를 미개봉한 경우만 가능합니다.
· 미개봉 제품의 반품 및 교환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하며, 제품은 7일 이내에 도착해야 합니다.
· 무료배송인 경우,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(반품 후 개봉, 사용된 흔적이 있을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며, 사전 연락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.)
· 직접 보내시는 경우 로젠택배(1588-9988)을 이용해 반품요청 해주셔야하며, 타 택배사 이용 시 고지된 배송비보다 높은 금액이 책정될 수 있습니다. 단, SG7세트는 직접 배송 상품으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교환 및 A/S 접수 안내
· 수령 후 문제 시 제품 수령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· 수령 후 3일이 경과되어 접수한 경우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· 제품을 보내주실 때 원래 제품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해주시고 보내시는 분의 성함, 주소, 연락처, 문제 증상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· A/S는 고객센터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· SNOPRO(스노프로)세트 제품의 고압 펌프와 컴프레서는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사용을 위하여, 오랜 기간 시험 가동을 통하여 시중에서 구입가능한 제품으로 선정하였으므로, 고압 펌프와 컴프레서의 사용 방법 및 A/S는 각 제조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· 홈스노우건 세트 구성 외 제품 사용으로 인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고객센터
(주)스페이스엔지니어링 02-523-4411
운영시간 : 평일 10:00 ~ 17:00 (주말 및 공유일 휴무, 점심시간 11:50~13:00)